구매 리뷰
마다메이드 리뷰스타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아무리 좌상이라지만 상품 수준 굉장히 허술합니다. 국내 공장제품 인가요? 너무 억울하
작성자 주**** (ip:)
  • POINT 1점  
  • DATE 2016-12-10 14:45:38
  • VOTE  추천하기
  • READ 64
아무리 좌상이라지만 상품 수준 굉장히 허술합니다. 국내 공장제품 인가요? 너무 억울하네요 비닐은 마네킹 딱 볼때 눈에띌정도로 겉의 천 안에서 지저분하게 놀고있고, 연질마네킹인데 안에 철심은 얼마 안들어있어서 다리는 무슨 종이박스 구부러지는것처럼 너무 쉽게 구부러집니다. 아무리 연질마네킹 좌상이라도 안에 철심이 어느정도 있어서 균형은 유지되는게 정상인데요..

솜 재질도 제대로 다 들어간것같지도 않구요. 천은 아예 거의 떠있는 정도에요.

좌상제품 입상제품이랑 가격차이도 없으면서, 하나에 20만원인데 이렇게 만들어도 되는건가요? 진지하게 화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USER
    COMMENT

    관리자답변보기

    / byte OK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마다메이드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마다메이드입니다.

    고객님의 후기 잘 읽어 보았습니다. 저희가 자세한 안내를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사람은 자세를 변경할 때 마다 앞에 중심을 두거나 뒤에 중심을 두거나 짝다리를 할 경우는 한쪽 다리에 무게 중심을 두어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마네킹은 사람처럼 자세를 변형할 때마다 무게중심을 잡을 수 있는 구조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딱딱하지 않으면 서 있는 구조가 굉장히 힘듭니다.

    좌상형뿐만 아니라 입상형도 마찬가지로 한쪽 다리가 말랑거리기 때문에 한쪽다리를 발판에 고정시킨 후 움직일 수 있는 다리로 무게중심을 맞춰줘야하지만 서있을 수가 있습니다. 사람 인체와 마네킹ㅇ은 조금 다른 점이 있습니다. 이런 안내사항도 상세페이지에 기재 해놓도록 하겠습니다.

    또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솜'이란 연질을 말씀하시는 거 같습니다. 마네킹 제작시 항상 저울로 정량을 측정하여 연질원료를 넣어 제작을 하는데요. 처음 제작하면 말라비틀어진 오징어처럼 쭈글쭈글 제작이 돼서 압력을 가하는 작업을 통해 부풀리고 있습니다. 연질재질이 압력을 가해서 부풀려도 추운 날씨 탓에 시간이 지나면 다시 쭈글쭈글해지기도 합니다. 이런 보안해야할 사항들을 찾아 더욱 더 좋은 소재 개발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에 팁을 조금 드리자면 쭈글한 부분을 안마하듯이 발로 밟으면 공기가 이동하면서 쭈글한 부분이 살아납니다! 사용하시기에 불편하시면 저희 마다메이드로 연락주시면 교환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불편사항에 대한 솔직한 구매 후기로 저희 직원들이 한번씩 다 읽어보았습니다. 앞으로 개선해야할 부분에 대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설명이 부족한 점, 개선해야 할 부분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불편사항에 대한 솔직한 구매 후기로 항상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선택한 댓글을 스팸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비밀번호 확인 취소